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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첨단검색 日라인에 탑재
AI 기술로 데이터 체계화상품정보 편리하게 비교
네이버가 쇼핑 관련 첨단 탐색 기술을 일본 라인 쇼핑 서비스에 적용하며 일본 이커머스(e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네이버는 상품 추천, 검색, 카탈로그 등 고도화된 쇼핑 관련 탐색 기술을 일본 라인 쇼핑 서비스에 처음 적용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가 라인…
매일경제2022.03.31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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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6조’ 네이버 이끄는 40대 CEO..”해외공략 비장의 카드는..” [톡톡!경영인]
네이버 최수연 대표이제는 해외 확장에 총력야후·라인 손잡고日서 Z홀딩스 출범사업기회 무궁무진美서 1등하는 웹툰”제2의 디즈니로키우겠다” 포부글로벌 감각 강점경영능력은 아직기대반 우려반
[사진 출처 = 네이버] “검색으로 시작해 커머스, 콘텐츠, 핀테크,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정보기술(IT) 기업이 꿈꾸는 혁신을 현실로 만들어냈다. 20년이 넘은 기업인데 작년 매출 성장률이 28.5%를 기록한 것도 대단하다. 어마어마한 잠재력을 지닌 회사에 인생을…
매일경제3시간전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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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AI 검색, 日 시장 진출…라인 쇼핑에 적용
글로벌 기술 플랫폼으로 성장 시도…일본 상품 DB도 구축 네이버가 상품 추천, 검색, 카탈로그 등 인공지능(AI) 탐색 기술을 일본 라인 쇼핑 서비스에 첫 적용했다.이는 네이버가 고도화해 온 AI 검색, 쇼핑 추천, 카탈로그 생성·매칭 기술을 일본 시장으로 확대…
아주경제신문2022.03.31
관련기사네이버, 쇼핑검색 기술 앞세워 日시장 공략EBN2022.03.31네이버, 日라인 쇼핑에 상품 검색 등 탐색 기술 첫…뉴스12022.03.31다음뉴스네이버, 日라인에 쇼핑탐색 등 AI 기술 탑재한다파이낸셜뉴스2022.03.31다음뉴스관련뉴스 6건 전체보기 -
“지난달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는?”..네이버, ‘자동차 판매량’ 검색 제공
좌우 이동 버튼을 통해 과거 판매량 차트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다만 다른 차량 정보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판매량·순위와 네이버의 검색 결과는 다를 수 있다는 점도 공지했다. 집계 방식·모델 매칭 방식에 따라 결과에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이다. 네이버측…
전자신문2022.03.27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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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엽 네이버 책임리더 “AI 검색으로 트렌드·취향 제공”
좁히고 해당 분야 트렌드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며 “일종의 가이드라인 역할을 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연내 검색 결과의 30%까지 스마트블록 적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적용 분야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비롯, 쇼핑, 로컬, 지식베이스…
전자신문2022.03.28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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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 사용성 높인다..홍대 김재엽 교수 영입
AI 및 서비스 UX 전문가 ‘서치 CIC 책임리더’로 세워
검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는 최근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김재엽 교수( 사진)를 책임리더로 영입, 네이버 검색 사용성을 높이는 전반적인 UX 개선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김재엽 책임리더는 최재호 책임리더와 함께 에어서치 고도화에 주력할…
파이낸셜뉴스2022.02.25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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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왜 안되지?..서비스 장애 의심될 때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네이버, ‘검색량 변화 알림’ 베타 서비스..검색량 급등한 키워드 안내교통, 배달, 쇼핑, 정보, 소셜, OTT 등 일상 밀접한 서비스 50여개 대상
변화 알림’ 기능을 베타 서비스로 출시했다. 검색량 변화 알림은 특정 서비스의 오류 및 장애 관련 검색량이 급등할 때, 네이버 검색 결과에 검색량 변화 관련 정보가 제공되는 기능이다. 네이버 이용자는 특정 서비스의 오류 및 장애를 다른 이용자도 경험하고…
뉴스12022.03.15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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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검색도 AI와 대화.. 네이버, ‘지식인터랙티브’ 선보여
매보다 뛰어난 55도의 양안시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보다 13배나 날카로운 시력을 가지고 있어요”라고 답해준다. 아울러 네이버는 검색대상을 3D 모델로 구현하고, 이를 WebXR 기반의 AR 기능까지 제공해 사용자에게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검색 경험을 제공한다…
세계일보2022.03.21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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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일본 ‘라인 쇼핑’에 상품 검색·추천 등 탐색 기술 적용
네이버가 상품 추천, 검색, 카탈로그 등 쇼핑 탐색 기술을 일본 라인 쇼핑 서비스에 첫 적용했다고 31일 밝혔다. 네이버는 라인 쇼핑에 10억개에 달하는 상품 DB(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일본 이용자들에게도 카탈로그 단위의 정제된 상품 검색 결과를 제공해…
디지털타임스2022.03.31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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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코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네이버쇼핑 검색 1위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의 노케스템 오메가3 제품이 네이버쇼핑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가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뉴트리코어 오메가3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노케스템(NOCHESTEM) 제품으로 제조 과정에서 화학부형제, 맛을…
전민일보202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