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립금·영향력이 탐나서..” 사칭계정·사진도용에 악용되는 무신사
인스타 사칭계정은 ‘피싱’ 말려들 여지 충분해 적립금 더 얻기위해 타인 사진 도용도 서슴지 않아 무신사 주요 고객은 Z세대무신사 산업계 영향력 증가 반증, 홍보와 계도 더 활발하게 펼쳐야
작성한 무신사 스타일 후기 사례. 독자 제공 20대 청년 박대훈(가명) 씨는 지난해 말 황당한 일을 겪었다. 모처럼 방문한 무신사 스토어에서 자신의 사진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박 씨는 “개인 블로그에 새로 산 옷을 입고 직접 찍은 사진을 여러 컷 올린적이 있다…
일간스포츠2022.08.05다음뉴스
-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는 22 FW신상 위크를 시작으로 성장세를 더욱 가속할 방침이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일평균 구매자 수는 전문관 오픈 전 대비 11배 이상 증가했다. 이런 성장세에는 다양한 컨셉의…
데일리안2022.08.12다음뉴스
관련기사무신사 키즈, 가을겨울 신상 위크 진행머니투데이2022.08.12다음뉴스무신사 키즈, 가을·겨울 신상 위크 진행파이낸셜뉴스2022.08.12다음뉴스무신사 키즈, 22 F/W 신상 위크 진행어패럴뉴스2022.08.12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
무신사 플레이어, 3개월 만에 스포츠 용품·의류 거래액 30% ‘껑충’
입점 브랜드 연내 2배 확대
30% 이상 증가했다. 무신사 플레이어는 지난 4월 론칭 이후 6월말까지 약 3개월간의 거래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무신사 스토어의 ‘스포츠’ 카테고리 거래액보다 37% 늘어났다고 10일 밝혔다. 스포츠 카테고리에 특화된 전문관 서비스로 선보인 이후 UI…
뉴스12022.08.10다음뉴스
관련기사무신사, ‘플레이어’ 오픈 3개월만에 스포츠 거래액…파이낸셜뉴스2022.08.10다음뉴스무신사, ‘플레이어’ 오픈 3개월만 거래액 37% 성장FETV2022.08.10무신사플레이어, 3개월 만에 스포츠 용품·의류 거…한국섬유신문2022.08.10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
무신사 키즈, 22FW 신상 위크..”20개 인기 브랜드 신상 한 눈에”
패밀리’, ‘레고’ 등 전통 토이 브랜드와 유모카 브랜드 ‘씨투엠뉴’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스토어 첫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무신사 키즈 로고 티셔츠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무신사 키즈에는 ‘커버낫 키즈…
아시아경제2022.08.12다음뉴스
-
무신사 플레이어는 지난 4월 런칭 이후 6월말까지 약 3개월간의 거래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4월 14일~6월 30일) 무신사 스토어의 ‘스포츠’ 카테고리 거래액보다 37% 늘어났다. 스포츠 카테고리에 특화된 전문관 서비스로 선보인 이후 UI/UX 개편…
어패럴뉴스2022.08.10
-
무신사, ‘플레이어’ 통해 스포츠 카테고리 37% 신장
거래액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무신사 플레이어 론칭 이후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스포츠 관련 브랜드도 늘었다. 지난해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브랜드는 400여개였으나 현재는 약 600개 브랜드가 무신사 플레이어에 입점하면서 스포츠…
패션비즈2022.08.10
-
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 관련 용품 거래액 37%↑…입점 브랜드 연내 2배 확대
무신사 플레이어는 지난 4월 론칭 이후 6월말까지 약 3개월간의 거래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4월 14일~6월 30일) 무신사 스토어의 ‘스포츠’ 카테고리 거래액보다 37% 늘어났다. 스포츠 카테고리에 특화된 전문관 서비스로 선보인 이후 UI/UX 개편…
NSP통신2022.08.10
-
이와 연계해 적립한 기부금을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하기도 했다. 래플 이벤트는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9일에 발표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축구에 대한 열기가 어느 때…
파이낸셜뉴스2022.08.02다음뉴스
관련기사무신사 플레이어, 런던풋볼 직관 래플 진행뉴스12022.08.02다음뉴스무신사 플레이어, 런던풋볼 직관 래플 진행데일리안2022.08.02다음뉴스무신사 플레이어, 런던풋볼 직관 래플 진행아시아경제2022.08.02다음뉴스관련뉴스 10건 전체보기 -
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관 오픈 석달만에 거래액 37%↑
거래액보다 37% 늘어났다. 무신사 플레이어를 론칭한 이후 무신사에서 판매하는 스포츠 관련 브랜드도 늘었다. 지난해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브랜드는 400여개였으나 현재는 약 600개 브랜드가 무신사 플레이어에 입점해 스포츠 영역…
스트레이트뉴스2022.08.10
-
무신사 뷰티, ‘유스 메이크업’ 기획전 진행..”뷰티 룩 제안”
1000여개 브랜드 만날 수 있어무신사 뷰티 상반기 거래액 100%↑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달 8일까지 25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겟레디윗미 박스’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유스 메이크업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younbae@news1.kr
뉴스12022.08.03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