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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 [팔레트]’손목부심” 이랜드 로이드x토이스토리 ‘스마트워치 스트랩’

    로이드 관계자는 “로이드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제품 디자인에 고객 니즈를 지속해서 반영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트랩 할인 프로모션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뉴시스10시간전다음뉴스

  • 무신사 키즈, 가을겨울 신상 위크 진행

    /무신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키즈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키즈’가 20개 인기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일평균 구매자 수는 전문관 오픈 전…

    머니투데이2022.08.12다음뉴스

  • 무신사 쫓는 쿠팡·티몬, 패션 공략 이유는?

    맡으며 스포츠 브랜드와 사업을 이어가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 ‘2조 시대’ 연 무신사 이길 수 있을까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팝업스토어./사진제공=무신사 잇따른 이커머스의 패션 강화 움직임은 수익성 개선과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전략으로…

    머니S2022.08.05다음뉴스

  • “적립금·영향력이 탐나서..” 사칭계정·사진도용에 악용되는 무신사

    인스타 사칭계정은 ‘피싱’ 말려들 여지 충분해 적립금 더 얻기위해 타인 사진 도용도 서슴지 않아 무신사 주요 고객은 Z세대무신사 산업계 영향력 증가 반증, 홍보와 계도 더 활발하게 펼쳐야

    메시지). 당첨된 것을 축하드립니다’라면서 링크를 첨부했다. 온라인 상에는 “이 계정에서 이벤트에 당첨됐다면서 DM이 왔다. 등록…64%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2021년 말 기준 무신사 스토어 전체 회원 수는 1000만명을 넘겼다. 산업 내 영향력도 상당…

    일간스포츠2022.08.05다음뉴스

  • ‘강남’ 간 무신사, ‘MZ들의 놀이터’ 되다 [언박싱]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오픈 한 달누적 방문객 8만4000명 기록키즈·친환경 상품 가짓 수 늘리고피팅룸·3D아트웍 등 체험 재미도내수시장 넘어 해외 진출 본격화

    대기 중인 고객들의 모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 1일 서울 강남에 연 PB(자체 브랜드) 매장이…1일 서울 강남에 300평 규모로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한 달간(7월1일~31일) 8만4000여명이 방문…

    헤럴드경제2022.08.08다음뉴스

  • 무신사, ‘플레이어’ 런칭 후 스포츠 실적 쑥~

    유니폼 거래액 증가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한문일)의 스포츠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플레이어…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4월 14일~6월 30일) 무신사 스토어의 ‘스포츠’ 카테고리 거래액보다 37% 늘어났다. 스포츠 카테고리에…

    어패럴뉴스2022.08.10

  • 무신사, ‘플레이어’ 통해 스포츠 카테고리 37% 신장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한문일)이 스포츠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플레이어’ 오픈 3개월만에 스포츠 관련 용품 및 의류…스포츠 관련 브랜드도 늘었다. 지난해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브랜드는 400여개였으나 현재는 약…

    패션비즈2022.08.10

  • 무신사플레이어, 3개월 만에 스포츠 용품·의류 거래액 37% 상승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스포츠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플레이어’가 오픈 3개월만에 스포츠 관련 용품 및 의류 거래액이 30%…6월)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4월 14일~6월 30일) 무신사 스토어의 ‘스포츠’ 카테고리 거래액보다 37% 늘어났다…

    한국섬유신문2022.08.10

  • 무신사 품에 안긴 29CM ‘진격의 O4O’

    ‘이구갤러리’ 첫 오프라인 오픈남성서 여성패션 카테고리 확대홍대·성수 ‘무신사테라스’와 동일고객과의 스킨십 강화 상설매장하반기 성수에 추가 출점도 추진브랜드 경쟁력 강화..해외진출 첫삽

    냈다. 이어 이달에는 29CM(무신사)가 첫 오프라인 상설매장을 열었다. ‘남성 패션’에 특화된 무신사가 ‘여성 패션’으로 카테고리…3분기 들어 온·오프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O4O(Online for Offline)’ 쇼핑 경험 공간이 경쟁적으로 튀어나오고 있다. 1…

    헤럴드경제2022.08.02다음뉴스

  • 무신사 출격..강남 SPA 대전 불붙었다

    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홍대 이어 강남에 2호점 오픈키즈 라인 론칭..친환경 라인도온라인서 주문하고 매장서 픽업자라 바로 옆 깃발..인근엔 스파오”유니클로 빈자리 빠르게 파고들것”

    를 통해 ‘착샷(착용샷)’을 남기는 10~20대 고객들을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도 제공한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 방문해 수령하는 방식이다. 외부에 설치된 라커룸을 통해 매장 오픈 시간 외에도 상품을 찾아갈…

    서울경제2022.06.30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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