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용자가 문제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원격 상담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만의 ‘생활가전 원격진단 시스템(HRM)’으로 상담사가 가전제품의 상태를 자세하게 살펴본 뒤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 관련기사
- 삼성전자 서비스, 12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서비…머니투데이2023.03.07다음뉴스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한국…서울경제TV2023.03.07
-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머니S2023.03.07다음뉴스
-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실시
제외한 출장비, 수리비(공임료)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삼성전자서비스는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전원…진단 Push 알림’도 보내 고객이 앱과 연동된 에어컨의 냉매 상태, 고장 여부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비스센터…
매일안전신문2023.03.09
- 관련기사
- 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굿모닝경제2023.03.08
-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서비…디지털타임스2023.03.08다음뉴스
-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실시전자신문2023.03.08다음뉴스
-
삼성전자서비스, 韓 존경받는 서비스센터 기업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센터 부문 1위 올라…12년 연속
조사를 시작한 이래 1위 자리를 계속 지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오른 삼성전자서비스의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국내에서…
- 관련기사
- 삼성전자서비스, ‘韓 존경받는 기업’ 12년 연속 1…서울경제2023.03.07다음뉴스
-
삼성전자, 전자제품 서비스센터 부문 11년 연속 1위 선정
가능한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를 통해 가전제품을 항상 최적의 성능과 상태로 관리해 준다.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12년 연속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월드경제신문2023.03.07
-
삼성전자서비스, KMAC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위 선정
삼성전자서비스의 뛰어난 서비스 경쟁력이 고객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휴대폰 전문센터 178개, 출장서비스 전문센터 104개, B2B(기업간거래) 전문센터 24개 등 유형별로 세분화된 서비스센터에서 제품별 특성에…
굿모닝경제2023.03.07
- 관련기사
- 삼성전자서비스, KMAC 서비스센터 부문 12년째 1위파이낸셜뉴스2023.03.07다음뉴스
- 삼성전자, KMAC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 영예EBN2023.03.07
- 삼성전자서비스, KMAC發 ‘존경받는 기업’ 1위 ‘12…핀포인트뉴스2023.03.07
-
삼성전자서비스,고객만족 고객감동 최고!!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 우뚝!!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를 통해 가전제품을 항상 최적의 성능과 상태로 관리해 준다.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송봉섭 부사장은 “12년 연속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
국민뉴스2023.03.08
-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자가점검 후 사전점검 신청 시 수리비 무료”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출장비, 수리비(공임료) 무상 혜택도 제공된다. 에어컨 사전점검 신청 기간은 5월 12일까지이며 컨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이 에어컨을 시험 가동해 보고 사전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 관련기사
- 삼성전자서비스,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자가점…헤드라인뉴스2023.03.08
-
삼성전자서비스 ‘2023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위 선정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휴대폰 전문센터 178개, 출장서비스 전문센터 104개, B2B 전문센터 24개 등 유형별로 세분화된 서비스센터에서 제품별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오지에는 전문 장비가 탑재…
여성소비자신문2023.03.07
-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 점검
지원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오지에서는 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이동형 서비스센터로 파견해주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 요구와 사회 추세 변화를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
삼성전자서비스, 사후관리 넘어 사전점검 서비스 제공
겪기 전에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주는 BS(Before Service)에도 힘쓰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서비스 송봉섭 대표이사는 “12년 연속 서비스센터 부문 1위로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CBC뉴스2023.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