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센트럴시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 ‘하늘길·고속도’ 쏠린 귀향객..좌석제한 열차 못 구한 어르신 눈물 (종합)

    추석 연휴 D-1, 인파로 북적인 공항·고속도로·버스터미널’창가좌석만 판매’ 역사는 한산..대부분 ‘나홀로’ 귀향객

    마쳐서 덜 걱정하며 내려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서초구 센트럴시티 터미널 인근 선별진료소는 고향에 가기 전 코로나19 검사를…고 희망했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이 귀성객들로 붐비고 있다. 2021.9.17/뉴스1 © News1…

    뉴스12021.09.17다음뉴스

  • 추석 고속버스 승차권 기존대로 판매..마스크에만 기댄 방역

    민간기업인 고속버스 강제력 없어발열 체크 힘들고 QR코드도 전세버스만 작년 추석 귀성객 70%..전국 방역 비상코로나 확산 방지 위해 ‘거리두기 강화’창가 좌석만 판매 밀집도 줄인 기차와 대조

    열차 예약이 시작된 8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역 매표 창구가 한산한 모습이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올해 추석 승차권 예매를 PC…정체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폐쇄된 버스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더욱 늘어나며 고속버스를 통한 감염 가능성은 더 커질 수…

    헤럴드경제2020.09.08다음뉴스

  • ‘휠체어 타고 고속버스‘ 현실 되었지만, ‘이것’ 아쉽다

    13년 만에 이루어진 꿈, 긴 승하차 시간 아쉬워

    꿈이 13년 만에 이루어졌다. 28일, 국토교통부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휠체어 고속버스의 개통식을 갖고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부산, 강릉 노선과 센트럴시티 터미널에서 전주, 당진 노선의 휠체어 고속버스의 운행을 시작했다. 13년 전인 2006년 교통약자의…

    오마이뉴스2019.10.30다음뉴스

  • [포토갤러리] “고터에서 만날까?” 서울고속버스터미널 24시

    운행하면서 현재 영업 노선은 경부선·구마선·영동선이다. ▲ 센트럴시티 터미널(아래 층)과 파미에스테이션 를 구입한 후 고속버스 승차시간이 남으면 쇼핑을 즐기면 된다. 서울고속버스터미널 1층을 제외한 나머지 층은 의류·혼수품·화훼·웨딩홀 등의 상가로…

    뉴스핌2017.04.18

  • 길었던 추석 연휴 마지막 날..서울역·터미널 ‘한산’

    매표소 대기 없이 구매..카페·음식점도 빈자리”역에서 근무하며 이번 명절이 가장 사람 없어”

    서울 서초구 고속버스터미널(경부선)의 매표소에는 대기 인원이 없었다. 유인 매표소나 무인 발권기나 티켓을 사려는 손님들은 기다림…서울까지 4시간 정도 걸렸다”고도 했다. 그 옆 센트럴시티터미널(호남선)도 상황은 비슷해서 매표소나 대합실, 플랫폼 모두…

    뉴스12020.10.04다음뉴스

  • 고향 가는 고속버스, 한때는 화장실도 있었다

    고속버스 안에서 읽기 좋은 여덟 가지 이야기와 꿀팁

    소요시간 등을 무기로 경쟁하고 있는 데다가 국내선 항공, 철도와도 동시에 경쟁하고 있어 이용객 입장에서는 ‘골라 타는 재미’가…휴게소에선 안 설까? ▲ 선산휴게소에 휴식을 위해 정차한 고속버스. 선산휴게소는 환승휴게소로써의 기능도 한다. ⓒ 박장식 고속

    오마이뉴스2017.01.28다음뉴스

  • 알아두면 유용한 서울 버스터미널 5곳 이용팁

    방면은 센트럴시티 때문에 이들 방향 노선이 거의 없는 것도 특징이다. 하지만 앞서 소개한 청주처럼 수요가 많은 노선은 이곳에서도…여행을 앞두고 배를 채우기에 좋다. ③ 동서울터미널…시외버스는 1층, 고속버스는 2층에서 탑승 지하철 2호선 강변역에는 동…

    내 손안에 서울2019.04.02

  • 코레일 2018 설 기차 예매 놓치면 고속버스 예매하는 방법은 ?

    도시와 센트럴시티 터미널발 광주, 전주 등 호남선 주요노선을 예매할 수 있다. 코버스에서는 서울고속터미널발 부산, 대구 등 경부선 주요노선과 강릉, 속초 등 영동선 예매가 가능하다 고속버스 설 연휴 승차권 예매는 승차권이 매진될 때까지다. 예매는 매표창구…

    글로벌이코노믹2018.01.17

  • 기차 예매 못하고 귀성객 이지티켓으로..”고속버스는 어떻게 예매하나?”

    목포, 여수 등 호남선 주요도시와 안동, 영주, 영월, 당진 등 경북북부와 충남일부 도시의 고속·시외버스 를 예매할 수 있다. 코버스는 서울고속터미널과 동서울터미널발 부산, 대구, 울산, 경주, 포항, 마산, 진주 등 경부선 주요노선과 강릉, 속초, 동해, 삼척…

    중앙일보2015.09.02다음뉴스

  • <지식카페>평생 이동하는 삶.. 숱한 타인과 모였다 흩어지는 ‘단말기’ 같은 곳

    공간이다. 센트럴시티터미널의 대합실은 고속버스를 기다리는 곳이지만, 그렇다고 그 자리가 대합실로만 사용되지는 않는다. 그곳에서…공간이 여기저기에 산재해 있다. 테마파크에서는 자유로운 시간을 즐기려고 시설 이용료를 내야 하지만, 쇼핑몰이나 버스터미널

    문화일보2019.07.03다음뉴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