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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신한카드, 상담 내용 AI가 실시간 분석◆ 임영진 대표이사 신한카드는 지난 1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회사 비전을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변경했다. 디지털과 오프라인 금융의 장점을 모두 …매일경제 원문 뉴스줌 2022.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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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신한카드 고객센터 디지털 품질관리체계 ‘Q-Signal’ 가동신한카드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서비스 품질을 지표화하는 품질관리 시스템 ‘큐 시그널(Q-Signal, 이하 Q-시그널)’을 구축했다고 26일 밝혔다. Q-시그널…아웃소싱타임스 2020.07.27 비슷한 기사 7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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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신한카드, 고객센터 디지털 품질관리체계 ‘Q-Signal’ 도입신한카드, 고객센터 디지털 품질관리체계 ‘Q-Signal’을 도입한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서비스 품질을 지표화하는 품질관리 시스템 ‘큐 시그널(Q-…한국금융신문 원문 뉴스줌 2020.07.26 비슷한 기사 2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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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BC카드, 토스플레이스 外신한카드, 문화예술 활성화 위한 ‘더프리뷰 아트위크’ 개최 신한카드 ‘더프리뷰 아트워크’ 포스터. 사진=신한ㅡ신한카드는 오는 23일까지 예술의전당을 비롯한 서울 6개 지역 50여개…뉴스저널리즘 202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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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신한카드, 태풍 ‘타파’ 피해고객 지원신한카드는 23일 태풍 타파 피해 고객에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태풍 타파 피해 대상자에게 카드대금의 상환을 늦춰주고 나눠 갚을 수 있도록 하는 청구유예…이투데이 원문 뉴스줌 2019.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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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신한카드, 콜센터 상담 없이도 안내받을 수 있는 ‘디지털 ARS’ 서비스 시작주가영 기자 신한카드는 콜센터 상담 없이도 안내를 받을 수 있는 ‘디지털 ARS’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들이 고객센터로 전화할 경우 모바일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뷰어스 2020.03.19 비슷한 기사 14건
- 경제 신한카드, 고객센터+앱 연동서비스신한카드(대표 이재우)는 고객 상담센터와 애플리케이션(앱)을 연동해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신한 미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앱은 고객이 유선으로 상담센터…전자신문 원문 뉴스줌 2013.01.28 비슷한 기사 7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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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소비자중심 ‘소보로 시스템’ 운영 [금융소비자…점차 정착되는 모습이다. 카드사별 금소법 시스템 구축과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편집자 주〉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모든 고객의 소리를 경영자원화하는 업무를…한국금융신문 원문 뉴스줌 202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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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한국투…데이터로 찾은 내 소비의 핏(Fit) ‘신한카드 핏’ 출시 신한카드 Fit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신한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MZ고객을 겨냥한 ‘신한카드 핏(…뉴스저널리즘 2022.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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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한국투자증권, …신한카드, hy와 프레시 매니저 카드 배송 서비스 개시 신한카드가 hy와 프레시 매니저 카드 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신한카드가 유통전문 기업 h)와 함께 새로운 카드 배송 서비스를…뉴스저널리즘 2022.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