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옐로우, 업타운홀릭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해당 쇼핑몰 대표 모델이 직접 출연해 자사의 봄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할인가에 판매하며, 댓글로 각 라이브당 30명씩 총 60명에게 지그재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베타뉴스2022.04.04
-
지그재그, 인기 소호몰 연합 ‘쇼핑몰 위크’…최대 50% 할인
쇼핑몰 위크’를 진행한다. ‘쇼핑몰 위크’에는 ‘육육걸즈’, ‘98도씨’, ‘고고싱’, ‘핫핑’, ‘데일리쥬’ 등 지그재그 인기 쇼핑몰들이 대거 참여해 일주일 동안 할인 쿠폰팩, 원데이 특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
싱글리스트2022.04.04
-
‘검색→쇼핑→페이 결제’.. 네이버·카카오, 커머스 합산 거래액 40兆 넘을까
커머스, 1분기 네이버·카카오 성장 견인”시장 둔화로 매출 상승폭은 줄 듯”올해 양사 연 거래액 합쳐 40조원 예상
서비스를 활용하도록 유도하는 수익 모델을 시험하고 있다. 지그재그의 운영 방식과 비슷해 효과적일 것이란 분석에서다. 지그재그는 쇼핑몰들에게 결제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개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면서 수익을 내고 있다. 쇼핑몰들의 입점 자체는 무료다…
조선비즈2022.04.23다음뉴스
-
[#꿀신상#꿀혜택] ‘해피크루’·호밍스 ‘맑은 닭곰탕’·’카카오’ 전속 진행자·’도미노’ 육상 장학금·’쿠캣 오롤리쏙찹쌀떡’·초록마을 ‘봄 빅세일’·여기어때-마이리얼…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 위크’를 진행한다. ‘쇼핑몰 위크’에는 ‘육육걸즈’, ’98도씨’, ‘고고싱’, ‘핫핑’, ‘데일리쥬’ 등 지그재그 인기 쇼핑몰들이 대거 참여해 일주일 동안 할인 쿠폰팩, 원데이 특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뉴스웍스2022.04.04
-
[K스타트업 업계 지도] (11) 커머스
입점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그재그’와 ‘에이블리’는 특정 연령대를 타깃으로 파고들며 급성장했다…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인기순·연령별·스타일별로 여성 쇼핑몰을 분류해서 보여준다. 연 거래액은 1조원 규모다. 성장성…
매경이코노미2022.04.28다음뉴스
-
“광고 기반 사업방식과 다르다” 무신사, ‘민감한’ 수수료 선공개..왜?
무신사 수수료, 오픈마켓보다 높다?..”오픈마켓 광고비도 입점업체엔 사실상의 수수료”
모아놓기만 하는 곳들도 분명 있다. 카카오에 인수된 ‘지그재그’ 운영사 크로키닷컴(현 카카오스타일)이 대표적이다. 입점 브랜드에…브랜드에 제공하는 마케팅·홍보 등 각종 혜택이 일반 온라인 쇼핑몰과 다르기 때문에 수수료율을 단순 비교하는 것부터가…
세계일보2022.04.27다음뉴스
-
커머스 위원회 신설하며 사업 재편서정훈 카카오스타일 대표 주도거래형 광고비즈니스 사업 재정비지그재그 중심 패션 강화 전망
거래형 광고 비즈니스가 서 대표가 운영하는 지그재그의 운영 방식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시너지가 날 것으로 분석된다. 지그재그는 패션 쇼핑몰들의 입점 자체는 무료이고, 입점 후 결제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개인 맞춤형 광고 시스템’ 등을 운영하면서 수익을…
서울경제2022.04.19다음뉴스
-
“먹는 것에 진심인 회사”..MZ세대 패션 1위 ‘에이블리’ 본사 가보니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의자계 샤넬 ‘허먼밀러’ 전 직원 제공점심식사, 간식도 무제한 지원
뷰티 쇼핑몰(플랫폼)입니다. 저는 에이블리 앱으로 물건을 구매해본 적은 없습니다.(남자고 MZ세대도 아니라서?….) 하지만 취재를 위해 앱도 깔아보고 나름 이곳저곳 많이 살펴봤습니다. MZ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전문몰 1위라고 하니 ‘뭐가 차별화 포인트’인지…
한국경제2022.04.27다음뉴스
-
카페24재팬, 지그재그와 공동 웨비나..”판매자 해외진출 지원”
카페24재팬은 오는 13일 온라인(줌)으로 일본 쇼핑몰 솔루션 전문업체 지그재그와 글로벌 전자상거래 입문 판매자를 위한 공동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카페24×월드쇼핑비즈’로 시작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첫걸음’을 주제로…
전자신문2022.04.07다음뉴스
-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3개월 내 구매 경험률은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등의 순으로 나타났으며 무신사는 남성과…10대 여성에서의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4개 쇼핑몰 앱 모두 30대에서 이용률이 가장 낮았다. 또한 패션앱은 평균 주…
뷰티누리2022.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