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냉장식품 위주로 시범 운영.. 차별화된 제품, 충성 고객에 업계 긴장
오픈마켓 등 12개 분야 100개 업체를 대상으로 소비자 이용 만족도, 소비자 보호, 피해 발생 등을 평가한 결과 코스트코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이 100점 만점에 86.58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글로벌 코스트코도 온라인 시장으로 점차 눈을 돌리고 있다. 온라인으로…
주간동아2022.06.14다음뉴스
-
[생활경제뉴스] 오뚜기, 잔망루피 1/2 하프케찹 한정판 출시外
통합 쇼핑몰이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가입 회원 대상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23일부터 31일까지는 ‘설레는 첫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나오스공식몰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베스트셀러인 센시비오 H2O 100mL와…
부산일보2022.08.23
-
때아닌 광주 복합쇼핑몰 경쟁, 낯뜨거운 K진보정치의 현주소 [여기는 논설실]
삼류정치 탓에 가능했다. 광주·전남에 복합쇼핑몰, 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등이 추진될 때마다 민주당은 일부 강경파 상인 및…힘 후보가 지난 대선때 유치를 공약한 게 복합쇼핑몰 전쟁의 직접적인 배경이다. 온라인을 넘어 메타버스를 꿈꾸는 시대에 때아닌…
한국경제2022.08.19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포켓몬빵 기다려’…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출시 등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서로 나누기도 했다. 이렇듯 디지몬빵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제품 출시에 대한 구체적인…이노엔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쇼핑몰 및 영화관 방문 고객들에게 올해 초 출시한 컨디션 스틱을…
녹색경제2022.08.17
-
새벽배송 시장 재편되나…GS리테일은 ‘철수’, 네이버는 ‘참전’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은 지난 4월 새벽배송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롯데온 관계자는 “한정된 자원과 인력을 경쟁력이 있는 ‘바로배송’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BGF의 헬로네이처도 롯데와 같은 달 새벽배송 서비스를 종료했다…
오피니언뉴스2022.08.17
-
기업 코스트코는 이전부터 꾸준하게 로티세리 치킨을 6490원에 판매해오고 있다. 12년 전 사라졌던 ‘반값치킨’ 프랜차이즈 반발 심리로 재등장 사실 유통업계의 반값치킨 전쟁은 이미 거센 홍역을 치른 바 있다. 지난 2010년 롯데마트는 ‘통큰치킨’이라는 브랜드…
주간한국2022.08.17
-
[복합쇼핑몰, 왜 광주인가] 원정쇼핑, 수도권으로 새는 돈
받는다는 주장에서다. 광주에는 복합쇼핑몰뿐 아니라 갤러리아, 스타필드, 면세점, 코스트코, 특급호텔 등 수준급의 문화공간이 부족…중 수도권에서 쓰인 비중은 광주 51.6%, 전남 48.5%다. 온라인 구매와 함께 ‘원정 쇼핑’을 떠나는 경우가 많다는 것. 광주시민…
머니S2022.07.28다음뉴스
-
방문자 수 많은 인터넷 쇼핑몰 100개 대상12개분야 평가..식품몰 만족도 높고 여행·숙박은 낮아
만족도(40점), 소비자 피해발생(10점) 등 3개로 항목별로 점수 부여한 후 최종 합산해 순위를 내는 방식이다. 종합쇼핑몰에서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이 전자상거래 관련 법률을 준수하는 가운데 유연한 환불 가능 기한과 무료 반품 정책 등으로 인해 종합몰 분야는…
헤럴드경제2022.03.15다음뉴스
관련기사서울시 ‘100대 인터넷 쇼핑몰‘ 평가서 코스트코 온…연합뉴스2022.03.15다음뉴스서울시 “인터넷 쇼핑몰 평가 1위, 코스트코 온라인…서울신문2022.03.15다음뉴스서울시 ‘인터넷쇼핑몰 평가’ 코스트코 온라인몰 1위이투데이2022.03.15관련뉴스 14건 전체보기 -
‘최대 실적’ 동국제약, 효자는 화장품…’센텔리안24′ 잘 나가네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DK샵’을 통한 프로모션도 본격화했다. 추가 성장을 위한 해외 진출 시도도 활발하다. 미국 아마존·코스트코 온라인, 중국 티몰·틱톡 공식몰, 일본 큐텐 공식몰 등 각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센텔리안24를 선보이고, 현지 유통망을 확대하고…
이투데이2022.08.18
-
Club, Costco, Target, Meijer 등의 대형 매장 등을 통해서 다량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GNC, Vitamin World, NBTY 등의 건강 관련…제품을 구입하여 소비하고 있다. 파우더, 스낵바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서도 널리 유통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식사대용품 업체가…
KOTRA 해외시장뉴스2022.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