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유통업계, 향기에 주목…니치 향수 경쟁메종21G의 팝업스토어에서는 AI 기반 퍼스널 센트 테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향료의 조합을 직접 시향 할 수 있다. 2022년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구매 금액대별 …여성소비자신문 5일전
-
경제 지피클럽, 데일리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더렛’ 론칭명품 향수 전문 조향사들과 함께한 데일리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더렛’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향기를 뜻하는 프랑스어(L’odeur)와 다양한 색을 담는 팔레트(Palette)의 합성어로…이데일리 원문 뉴스줌 2022.11.04 비슷한 기사 2건
-
경제 지피클럽, 데일리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더렛’ 론칭향수 전문 조향사들과 함께한 데일리 퍼스널 케어 브랜드 ‘로더렛’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향기를 뜻하는 프랑스어(L’odeur)와 다양한 색을 담는 팔레트(Palette)의 합성어…시선뉴스 2022.11.02
-
경제 유니베라, 퍼스널 비건케어 ‘베라힐’ 출시유니베라는 온가족을 위한 퍼스널 비건케어 ‘베라힐’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비건 뷰티’ 제품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철저히 배제한다. 베라힐은 샴푸, 바디워…파이낸셜뉴스 원문 뉴스줌 2022.09.11
-
경제 유니베라, 비건 인증 완료…’퍼스널 케어 베라힐’ 출시유니베라는 온가족을 위한 안심 퍼스널 비건 케어 베라힐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베라힐은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시크릿케어 4종으로 구성된 비건 인증 제품이다. 한국 비건…전자신문 원문 뉴스줌 2022.09.05 비슷한 기사 2건
-
경제 비스포크 향수 브랜드 메종 21G,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오픈팝업스토어에서는 AI 기반 퍼스널 센트 테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향료 조합을 자유롭게 시향 할 수 있다. 또한, 2022년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구매 금액대별…한국경제TV 4일전
-
경제 메종21G, 갤러리아 팝업스토어 오픈…‘메종21G와 함께 Come and Play…고객은 총 47가지 향료를 만나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향료의 농도를 조절하여 나만의 시그니처향을 제작할 수 있으며 AI 기반 퍼스널 센트 테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서울경제 원문 뉴스줌 5일전 비슷한 기사 2건
-
경제 이, 오프라인 채널 확장… 신세계百, 모바일 앱 ‘성향 테스트‘ 오픈 外…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Coway Gallery)’다. 코웨이 본사 ‘G타워’ 3층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는 약 150평 규모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4개의 스튜디…시장경제 2022.04.19
-
경제 도테라코리아, 창립 10주년 기념 ‘스페셜 Heal 키트’ 출시‘딥블루+코파이바 스틱’, 샌달우드, 만다린 오렌지 그리고 달콤한 다바나 등의 도테라 에센셜 오일이 잘 어우러져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퍼스널 아로마 퍼퓸 ‘쏠 넘버3’, …넥스트이코노미 2022.10.20
-
경제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아이소이·유니클로·글래드 호텔 외17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의 글로벌 향료사인 로베르트의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아로마 오일이 조화돼, 바를 때마다 감각적인 향기로 힐링을 선사하는 보습 바디로션이다. 은은…프라임 경제 2022.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