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매운동’ 스타벅스 굿즈 인기 여전, 한정판과 특화매장으로 팬덤 유지
100개만 판매된 스타벅스와 뱅앤올룹슨 협업 스피커.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소개란에도 ‘솔드아웃(매진)’ 스티커가 붙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갈무리>특히 이 매장은 대구가 ‘한국 고전음악감상실의 발상지’라는 점에 착안해 뱅앤올룹슨과 협업을 통해 음악 특화…
비즈니스포스트2022.10.21
-
‘전세계 100대 한정’ 스타벅스 스피커, 리셀가 80만원까지 폭등 ‘논란’
대구종로고택점 ‘오픈런’..리셀가 3배 이상 ‘껑충’
스타벅스코리아가 뱅앤올룹슨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스피커.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갈무리 스타벅스코리아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고택을 활용한 대구종로고택점 개점 기념으로 100개 한정 스피커를 선보인 가운데, 이 스피커가 3배 이상의 가격에 리셀…
세계일보2022.10.21다음뉴스
-
정용진, ‘발암물질 논란’ 스타벅스 수장 교체…분위기 쇄신 나선다
검출 은폐 의혹과 관련한 질타도 받았다. 손 대표는 스타벅스의 각종 논란 이후 조직 쇄신과 대외 이미지 개선 등을 최우선 과제로…제보를 기다립니다.▶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co.kr▶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더팩트2022.10.27다음뉴스
-
공유할 예정이다. 음료는 올 연말까지 약 3만5000잔만 판매한다. 판매 매장 등 정보는 시니어클럽협회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전국 소상공인 카페를 위한 상생음료인 ‘한라문경스위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음료는 출시 한…
머니투데이2022.09.28다음뉴스
관련기사스타벅스, ‘시니어 상생음료’ 출시…국내산 쑥 …청년일보2022.09.28스타벅스, 국내산 쑥 활용한 ‘시니어 상생음료’ …조세일보2022.09.29스타벅스, 국내산 쑥 활용 ‘시니어 상생음료’ 출시컨슈머치2022.09.28관련뉴스 11건 전체보기 -
中 ‘제로 코로나’ 강화 우려에..차갑게 식은 스타벅스[서학개미 리포트]
中 매출비중 13%로 의존도 커실적 악화 불안감 5.5% 미끄럼테슬라·에스티로더 등도 약세
이른다. 게다가 스타벅스는 이번 인베스터데이를 통해 중국에 올해 말까지 6000개의 매장을 구축하고 2025년까지 9000여 개로 확대…큰 다른 기업으로도 번졌다. 테슬라의 경우 중국 현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델3’와 ‘모델Y’의 가격을 각각 5%, 8.8% 내렸다는…
서울경제2022.10.25다음뉴스
-
음료 제조에 필요한 각종 집기류를 모든 판매 대상 시니어 카페에 지원한다.음료는 올 연말까지 3만5000잔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판매 매장 및 가격 정보는 향후 한국시니어클럽협회 홈페이지 및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스포츠경향2022.09.28다음뉴스
-
스타벅스 바리스타의 17만 메뉴 전쟁[김성모 기자의 신비월드]
|글로벌 신(新) 비즈니스 가이드(24)
법이 담겼는데, 이후 고객의 이름이 하나의 메뉴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미 CBS 방송 ‘인사이드 에디션’ 홈페이지 ‘4딸라’는 원래 스타벅스 별명?제조 과정이 복잡한 찬 음료(얼음을 여러 번 퍼 담아야 하는) 주문에 직원들은 “더 이상 커피 못 타겠다”고…
동아일보2022.10.09다음뉴스
-
‘오픈런’ 스타벅스 한정판 스피커, 29만원 →79만원 리셀 ‘눈살’
이날 오후부터 즉각 중고거래 플랫폼에 스피커를 되판다는 글이 잇달아 올라왔다. 가격은 50만원대에서 최고 79만5000원까지 스타벅스에서 판매한 29만 9000원에 수십 만원의 프리미엄이 붙은 채였다. 이에 한 누리꾼은 뱅앤올룹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 제품이 27만…
헤럴드경제2022.10.21다음뉴스
-
스타벅스 “20일 오후 전국 매장서 커피 마시면 자동 기부”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지역사회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상시 판매하는 모든 품목당 300원씩을 적립해 연계 NGO와 함께 지역사회에…기다립니다.▶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co.kr▶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더팩트2022.10.19다음뉴스
-
스타벅스 시니어 카페에 상생음료 출시, 연말까지 3만5천 잔 한정 판매
세웠다. ‘우리 쑥 곡물 라떼’와 관련한 자세한 판매 매장 및 가격 정보는 향후 한국시니어클럽협회 홈페이지와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앞서 8월 전국 소상공인 카페를 위한 상생음료인 ‘한라문경스위티’를 출시했다. 한라문경스위티는…
비즈니스포스트202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