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비씨카드 홈페이지

  • [카드News] 비씨카드·신한카드·농협카드

    앞으로도 BC카드는 통신 시장의 급변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1 개인택시 운송사업자 카드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가 E1과 함께 개인택시 사업자를 위한 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 택시 사업자 LPG…

    메트로신문2022.08.01

  •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출시.. 소상공인 영수증 복권 행사도

    29일 BC카드, 다음달 1일부터 농협·하나·현대·국민·삼성·신한카드 등이 참여한다. 올해 말까지 롯데·카카오 등도 순차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신물 카드에 충전해 둔 온누리상품권을 쓸 경우 40%의 소득공제율이 적용되는 전통시장 소득공제를 별도 신고 절차…

    서울신문9시간전다음뉴스

  • ‘방심했다간 이월 눈덩이’..카드 리볼빙 손보는 이유

    금융당국, ‘대출만큼 설명 강화’ 개선안 마련11월부터 카드사 수수료율 산정내역도 공개

    16.8% △비씨카드 15.5% △삼성카드 15.2% △하나카드 14.1% 순으로 높았다. 같은 회사 카드론 금리와의 차이는 국민카드가 5.1%포인트, 신한카드가 4.7%포인트 순으로 컸다. 금융위는 “리볼빙은 수수료율이 상대적으로 높고 이용자 신용평점 하락과 연체 위험도…

    비즈니스워치2022.08.24다음뉴스

  • [AT 통신 소식] KT·LG유플러스

    참여하는 BC카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확대 및 빅데이터 기반의 가맹점 지원 마케팅을 추진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적극 지원한다. LGU+, 통신사 최초 대표 캐릭터 무너 활용한 NFT 판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5…

    아시아타임즈2022.08.28

  • KT, 국내 최초 카드사 연계 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앱 출시

    진행한다. 공동 운영대행 사업자로 참여하는 BC카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확대 및 빅데이터…제보를 기다립니다.▶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jebo@tf.co.kr▶뉴스 홈페이지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더팩트2022.08.28다음뉴스

  • “한국보다 싸네”..직구족, 美 버리고 日 찾는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없는 제품이라 더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인천본부세관 특송물류센터 관계자들이 직구 물품들을 분류하느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뉴스1 인천본부세관 특송물류센터 관계자들이 직구 물품들을 분류하느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뉴스1 최근…

    파이낸셜뉴스2022.08.26다음뉴스

  • 여름밤 색다른 추억 쌓기 ‘야간 라운드’

    [김종석의 인사이드 그린] 20, 30대 젊은 층 야간 라운드 선호.. 평일 야간 골프 새로운 문화

    KT, BC카드와 공동으로 지난 3년간(2019~2021) 전국 주요 골프장 이용자와 소비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했다. AGL은 “지난해 수도권의 한 대중 골프장은 20, 30대 이용객 비중이 21.8%를 기록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전인 2019년과 비교하면 20, 30대 이용객이 95.2%나…

    주간동아2022.08.20다음뉴스

  • [뉴스락 특별기획] 이종기업 ‘금융시장’ 줄러시, 좋지 아니한가

    전자 홈페이지. [뉴스락 편집] 이종기업들의 금융 시장 진출은 코로나 시대가 낳은 산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코로나는 금융 시장…진출한 금융 시장의 분야는 다양하다. 은행, 보험, 증권, 카드 등 가지각색이다. 정통적 오프라인에 기반을 둔 유통기업의 경우…

    뉴스락2022.08.23

  • 금융권, 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 ‘2022 공동채용 박람회’ 개최

    현대해상화재보험, KB국민카드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현대캐피탈, 금융결제원, 기술…신한라이프, 현대캐피탈, 신용회복위원회는 올해 처음으로 박람회에 참가한 금융사다. 세부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서 확인하면 된다…

    민주신문2022.08.24

  • DIGICO 전환 통했다..KT, ‘12.6조’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 달성

    영향으로 비씨카드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9.3% 성장했다. 케이뱅크는 전 분기에 이어 고객 수와 수신, 여신 등 모든 영업 지표의 성장으로 5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케이뱅크의 2분기 말 가입자는 783만 명으로 전 분기 말보다 33만 명 늘었으며, 2분기 말…

    더팩트2022.08.10다음뉴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