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인기과일은 ‘수박’ 아닌 ‘복숭아’..이마트 “1인가구 증가 때문”
복숭아 제품 이미지. <이마트몰 홈페이지 캡쳐> 올여름 대형마트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인기를 얻은 것은 수박이 아닌, 복숭아였다. 1∼2인 가구 증가로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수박 가격이 인상된 점 등이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이마트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디지털타임스2022.08.21다음뉴스
-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휴무일 “27일(토) 대형마트 대부분 정상영업, 28일(일) 휴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해당 대형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2022년 이마트, 홈…운영하고 있다. 이마트의 사업 영역은 할인점 ‘이마트’와 온라인몰인 ‘이마트몰’, EDLP Discount Store인 ‘이마트…
한국강사신문14시간전
-
[유통가 레이더] SK네트웍스, 전기차 충전분야 진출… 에스트래픽 충전사업 인수 등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편의점의 경우 제품을 발주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혁신제품이다…
녹색경제10시간전
-
[단독]G마켓 ‘스마일페이’로 이마트·트레이더스서 결제 가능
계열사 인프라 활용 소비자와의 접점 늘리기 나서”지속해서 제휴처 확대..고객 편의 제고할 것”
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G마켓 홈페이지 갈무리)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G…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도 진출한 상황이다. 간편 결제 시스템 확대는 G마켓뿐만이 아니다. SSG…
뉴스12022.08.22다음뉴스
-
[생활경제뉴스] 쟈뎅, ‘딸기 피치 루이보스 티’ 출시 外
교환권, 이마트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국내 최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가 추석을 맞아 고기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한우 프리미엄 투뿔 넘버나인 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최상위…
부산일보5시간전
-
추석 차례상 비용 1년 새 2만원 올라.. 마트 31만원·시장 24만원
차례상 비용, 지난해 대비 대형마트 8.4%, 전통시장 8.5%↑대형마트 전통시장 차례상 비용 차이 6만원으로 늘어
많은 36개 주요 성수품목을 6~7인 가족 기준으로 조사해 발표한 것으로, 지난 22일 서울시 물가조사 모니터단이 전통시장 14곳, 이마트 등 대형마트 7곳과 가락시장 가락몰 등 22곳을 방문해 조사한 결과다. 주요 성수품 가격은 공사 홈페이지(www.garak.co.kr)에서…
조선비즈12시간전다음뉴스
관련기사올해 서울 추석 차례상 차림비용 전통시장 24만 원…환경미디어6시간전올해 서울 추석 차례상 차림비용 전통시장 24만원….경인투데이뉴스8시간전서울 추석 차례상 차림비용 전통시장 24만원국민TV11시간전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
[생활경제뉴스] 오뚜기, 잔망루피 1/2 하프케찹 한정판 출시外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가 밀착면도와 동시에 피부 관리가 가능한 근적외선 전기면도기 ‘SkinLED 쉐이버’를 출시한다. 필립스가 최초로 적용한 SkinLED 기술을 통해 깔끔한 밀착면도와 동시에…
부산일보2022.08.23
-
받기 위해서는 장보기 전 회원가입이 필수다. 농협하나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GS리테일 등 대형마트에서는 회원으로 가입만…수산물 21곳 참여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는 회원가입과 함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할인쿠폰을 소비자가 내려받아야 한다…
파이낸셜뉴스2022.08.22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NS홈쇼핑,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로 스타 쇼플루언서 발굴 등
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풀무원 두부공장의 이옥규 홍보 담당은 “성인 위주의 오프라인 견학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아이들에게 풀무원의 두부와 식물성 지향 식품의 우수성을 알려 바른 먹거리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으로 구성…
녹색경제2022.08.23
-
시장 등 전통시장 14곳, 이마트 등 대형마트 7곳과 가락시장 가락몰을 직접 방문해 추석 차례상 주요 성수품의 구매 비용을 조사했다. 공사는 추석 성수품 구매패턴 정보 제공을 위해 지난 8~12일 서울 시내 일반 소비자 216명을 대상으로 성수품 구매의향 온라인…
더팩트15시간전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