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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번호, 가입일자 등을 경찰에 넘겼다.그 뒤 B씨는 이 일과 관련해 네이버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했다.B씨는 “네이버가 자료제공 요청에 응할 법적 의무가 없는데도 자료를 넘겼고 개인정보 보호 의무를 다하겠다는 약관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주장…
비즈니스포스트2022.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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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희롱 당해도 전화 못 끊어.. “이러다 내가 죽을 수도”
[내가 만난 진상고객 ⑤] 항공업계 인바운드 상담사 김수희씨 이야기
전화번호를 안내하는 114 콜센터 노동자들의 인사 멘트는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사랑합니다, 고객님”이었다. 매뉴얼에 기재된 내용이었다. 당시 여성 노동자는 정보전달 업무 외에 고객을 ‘사랑’까지 해야 했다. 여성은 ‘사랑’이 전제된 관계(연인 관계도 그렇지만…
오마이뉴스2021.06.29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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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고객센터가 전화를 받지 않은 겁니다. 이유는 단순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쉬기 때문입니다. 상품권 발행사인 컬쳐랜드와 해피머니도 같은 이유로 통화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김 씨와 가족들의 속은 주말 이틀 동안 시꺼멓게 타들어 갔습니다. 지난 8일…
KBS2019.12.12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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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명이 다운받은 앱.. 시작은, 직원의 아이디어였다 [사내벤처 키우는 대기업]
<6> KT사내 공모전서 나온 스팸차단 아이디어신사업 개발팀 만들어 기술·서비스 고도화출시 3년만에 자회사 후후앤컴퍼니로 독립스토리 랩 통해 제2의 ‘후후’ 만들기 나서
확대됐고, 아이디어 고도화를 위해 이노베이션(Innovation)센터 신사업 개발팀 차세대 114 플랫폼 구축 TFT SCID 부서가 설립됐다…확대 됐다. 이후 모바일 연구개발(R&D) 전문인력, 전화번호 DB와 운영 노하우 및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스마트 시대에 맞춘 주도적…
파이낸셜뉴스2020.06.03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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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는 통화시대’..SKT, 자체 개발 ‘T전화‘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시작통화 중 음성 안내와 더불어 시각화된 정보 제공받는 ‘보이는 통화’ 사회공헌 ‘NGO’와 자사 ‘고객센터 ARS’ 통해 첫 선’다음카카오‘와 협업 ‘T114’의 ‘지도보기’ 기능 고도화…전화번호 검색만으로 대중교통 안내 및 도보/자동차 최적 코스 안내…
OSEN2014.11.19다음뉴스
관련기사SKT, ‘보이는 통화’ 첫선..’T전화‘ 업그레이드머니투데이2014.11.19다음뉴스SKT,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통화 플랫폼 ‘T전화…쿠키뉴스2014.11.19다음뉴스SK텔레콤, T전화 업그레이드..’보이는 통화’ 시대 …데일리안2014.11.19다음뉴스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
[Who Is ?]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겸 글로벌투자책임자
휴대전화번호, 가입일자 등을 경찰에 넘겼다.그 뒤 B씨는 이 일과 관련해 네이버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했다.B씨는 “네이버가 자료 제공 요청에 응할 법적 의무가 없는데도 자료를 넘겼고 개인 정보보호 의무를 다하겠다는 약관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주장…
비즈니스포스트2021.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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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오류, 일부 사용자 계정 연결 불가·접속 지연… 문의 전화번호는?
카카오뱅크는 지난 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설 연휴 카카오뱅크 이용 안내’를 공지한 바 있다.다음은 ‘설 연휴 카카오뱅크 이용 안내’ 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 시간- 상품/메뉴/자동화기기 단순 안내 : 톡 상담 (09시~22시)- 보이스피싱/분실신고 : 1599…
경인일보2018.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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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 서버 폭주로 ‘먹통’.. “빼빼로데이 때문, 현재 복구 완료돼”
베이스(DB)에서 접속지연이 발생했다”며 “즉각 복구에 나서 현재 시스템이 정상화됐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44-7405로 직접 콜센터 문의 및 메일 문의와 1:1 문의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2018년 5월 QR코드, 바코드 기반의 오프라인…
머니투데이2020.11.11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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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세군 기부, 보면서 하세요”..SKT, 보이는 전화 출시
가능하며,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향후 SK텔레콤 ‘고객센터 ARS’에도 ‘보이는 통화’가 도입될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은 고객…T114’를 통해 주소/업종/지도보기 등의 정보를 전화번호와 함께 제공했지만,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배달/주차/영업시간 등…
이데일리2014.11.19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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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까먹으며 사업..고객확보·빅데이터 축적 후 연계사업 나설 듯
모바일 택시 앱 시장 춘추전국시대 중소업체 이어 대기업도 진출고객 확보위해 수수료 안 받아연 40억명 이용 빅데이터 축적비슷한 서비스 차별화가 관건
차량번호, 차종이 함께 표시됐고 예약완료 문구가 나온 직후에 전화가 왔다. “호출하신 분 맞지요. 곧 갑니다.” 이날 기자가 탄 택시는 경력 18년차 채영규(65)기사의 택시. 그는 시내를 무작정 배회하기보다는 콜을 받고 가는 것이 편해 콜 요청은 웬만하면…
중앙일보2015.04.05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