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근의 쇼핑몰 AK&에 입점해 있다.무신사 테라스는 입점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뿐 아니라 문화, 음악, 디자인 전시 등 각종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무신사는 2022년 5월 무신사 스튜디오 3호점이 위치한 성수동에 무신사…
비즈니스포스트11시간전
-
[#꿀신상#꿀혜택] ‘테라 굿즈’·배라 ‘이달의 맛’·골든블루 ‘희망상자’·’BBQ몰’·키디키디 ‘여름이야기’·’중고나라 케어’·’투썸 컵아이스크림’·’호가든 페어’·’직…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2000여 곳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과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하는 직잭위크에는 ‘슬로우앤드’, ’98도씨’, ‘아키클래식’, ‘시티브리즈’ 등 인기 쇼핑몰과 패션 브랜드의…
뉴스웍스2022.05.30
-
일본 패션플랫폼 ‘디홀릭’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여성 패션플랫폼 지그재그·브랜디·에이블리도 이미 일본에 진출했다. 카카오스타일…확대에 나서고 있다.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과 아마존 재팬에 진출하며 ‘요가·필라테스웨어…
머니투데이방송2022.05.26
-
[마켓인]상반기 끝나가는데..M&A 시장 이끌 ‘주인공’이 없다
새 주인 찾는 M&A 매물 여전하지만시장 열기 달굴만한 앵커 매물 실종’지난해와 비교해 사뭇 다르다’ 평가’무조건 산다’ 분위기↓..관망세 돌입열기 견인할 빅딜 언제 나올까 관건
는 위기감이 가격 부담마저 뛰어넘은 끝에 신세계가 약 3조4000억원에 이베이코리아 인수에 성공했다. 신세계는 이 밖에도 여성의류쇼핑몰인 W컨셉을 인수했고 카카오는 또 다른 의류쇼핑몰인 ‘지그재그’를 인수하며 열기를 지폈다. 차기 빅딜 언제 나오느냐가…
이데일리2022.05.11다음뉴스
-
윤아·김나영 입은 ‘배앓이패션’..”불편한 유행”vs”취향 존중”
밑위가 극단적으로 짧은 패션접근성 낮아진 명품의 차별화”현실과 동떨어진 억지 유행”
착장만으로 화제가 됐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lowrisejeans)와 동영상 공유 플랫폼을 타고 여성들의 로우라이즈 패션이 유행하면서 온라인쇼핑몰 지그재그 내 로우라이즈 검색량도 전년 대비 37배 증가했고, 거래액 역시 10배 이상 증가했다. 미우미우 컬렉션…
서울신문2022.05.12다음뉴스
-
[K스타트업 업계 지도] (11) 커머스
파고들며 급성장했다.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사회 초년생 2030 여성이 주요 고객이다. 이용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인기순·연령별·스타일별로 여성 쇼핑몰을 분류해서 보여준다. 연 거래액은 1조원 규모다…
매경이코노미2022.04.28다음뉴스
-
“먹는 것에 진심인 회사”..MZ세대 패션 1위 ‘에이블리’ 본사 가보니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의자계 샤넬 ‘허먼밀러’ 전 직원 제공점심식사, 간식도 무제한 지원
뷰티 쇼핑몰(플랫폼)입니다. 저는 에이블리 앱으로 물건을 구매해본 적은 없습니다.(남자고 MZ세대도 아니라서?….) 하지만 취재를 위해 앱도 깔아보고 나름 이곳저곳 많이 살펴봤습니다. MZ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전문몰 1위라고 하니 ‘뭐가 차별화 포인트’인지…
한국경제2022.04.27다음뉴스
-
신한카드, 봄맞이 온라인 쇼핑몰‘세일 페스티벌’…18일 부터
는 패션, 골프, 가전 등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봄맞이 세일 페스티벌’을 오는 18일에 진행한다. ▶패션몰 할인 행사 여성 쇼핑몰 ‘지그재그‘에서 6만원 이상 이용 시 4천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는 1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국제뉴스2022.04.15
관련기사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세일 페스티벌’ 진행웹이코노미2022.04.16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세일 페스티벌’ 진행여성소비자신문2022.04.15신한카드, 설레는 봄 온라인 쇼핑몰 ‘세일 페스티…뉴스웨이브2022.04.15관련뉴스 13건 전체보기 -
[정희원 기자] 내츄럴코튼이 여성 쇼핑몰 모음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2030세대가 주 타깃층인 쇼핑 플랫폼이다. 회사 측은 이번 입점을 통해 내츄럴코튼 생리대 구매까지 간편하게 편리성 증대를 늘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세계비즈2022.04.01
-
에이블리 △브랜디 등의 순으로 나타났으며 무신사는 남성과 1020세대, 지그재그와 브랜디는 20대 여성, 에이블리는 10대 여성에서의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4개 쇼핑몰 앱 모두 30대에서 이용률이 가장 낮았다. 또한 패션앱은 평균 주 1~2회 접속, 월 1…
뷰티누리2022.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