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코리아, 총상금 1000만원 규모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실시
통해 선정된 캐릭터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긱몬의 마스코트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각 일자리 별 채용 연계 플랫폼을 가진 기업은 잡코리아가 유일하다”며 “각 브랜드의 개성과 연계성을 살릴 수 있는 캐릭터 발굴…
디지털타임스2022.05.10다음뉴스
-
3D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캐릭터의 특징과 스토리가 담긴 세계관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총 상금 규모는 1,000만원으로 1등 700만원, 2등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잡코리아는 6월 1일(수)까지 캐릭터 디자인 공모 접수를 마감하고, 내부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에듀동아2022.05.10
관련기사잡코리아·알바몬·긱몬,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개최머니투데이2022.05.10다음뉴스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1등 700만원서울경제2022.05.10다음뉴스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공모워크투데이2022.05.10관련뉴스 9건 전체보기 -
잡코리아, MBC 유튜브 채널 ‘14F’와 협력…취업·이직 정보 제공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잡코리아는 MBC 유튜브 채널 ‘일사에프(14F)’와 함께 구직자 및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일사에프(14F) 취업과 이직 콘텐츠는 취업 플랫폼 업계 경력 20년 차…
디지털투데이2022.05.12
관련기사잡코리아, MBC 유튜브 ‘14F’와 취업·이직 꿀팁 …디지털밸리뉴스2022.05.12잡코리아, MBC 유튜브 ‘14F’ 콘텐츠 협업…취업…데일리포스트2022.05.12잡코리아, MBC 유튜브 ‘14F’와 취업·이직 꿀팁 …워크투데이2022.05.12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잡코리아가 전문채용관을 리뉴얼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과 지역 특화단지 입주기업 등에 대한 일자리 매칭을 강화했다.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운영하는 ‘이달의 우수 중소기업 일자리 전용채용관’은 상향…
이데일리2022.04.28다음뉴스
-
채용 솔루션·아르바이트 정보 부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두 브랜드는 평가 항목 중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잡코리아는 1998년 취업 포털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기술혁신으로 국내 채용시장을 선도해왔다. 최근에는 취업…
파이낸셜뉴스2022.05.03다음뉴스
관련기사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한국경제2022.05.03다음뉴스잡코리아, 알바몬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이데일리2022.05.03다음뉴스잡코리아·알바몬,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파이낸셜뉴스2022.05.03다음뉴스관련뉴스 18건 전체보기 -
오는 6월 1일까지 라우드소싱 플랫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 700만원, 2등 300만원 등 총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한다. 잡코리아는 6월 1일까지 캐릭터 디자인 공모 접수를 마감한 뒤 내부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발표한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캐릭터는 잡…
이데일리2022.05.10다음뉴스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잡코리아가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LG생활건강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잡코리아 앱을 방문하면 ‘면접키트 컬렉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취업 준비에 도움되는 정보와 함께 면접에 대비할 수…
이데일리2022.05.04다음뉴스
-
[파이낸셜뉴스] 잡코리아가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LG생활건강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잡코리아 앱을 방문하면 ‘면접키트 컬렉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취업준비에 도움되는 정보는 물론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뷰티 키트…
파이낸셜뉴스2022.05.05다음뉴스
-
’10년 소송’ 사람인 이긴 잡코리아..여기어때·야놀자 크롤링 싸움은? [팩플]
온라인상 정보 수집 및 가공)을 중단하라는 가처분 소송을 내면서 IT업계 기존 크롤링 분쟁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잡코리아 VS 사람인 채용정보 플랫폼 사람인은 2008년 잡코리아의 채용 정보를 크롤링해 웹사이트에 게재했다. 잡코리아는 중단을 요구했고…
중앙일보2022.04.20다음뉴스
-
고객충성도 1위 입증..잡코리아·알바몬, 각 분야 1위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 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각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두 브랜드는 평가 항목 중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잡코리아…
한국정경신문2022.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