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생플러스] 왓섭 김준태 대표, “지출 정보를 분석한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다. 넷플릭스, 왓챠와 같은 정기 구독부터, 매달 고정으로 내는 보험료, 통신비, 전기세, 대출 이자 등도 자동으로 파악한다. 이러한 내역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한다. 합리적인 소비란, 맞춤 추천에 가깝다. 소비자에게 지금 이 소비는 잘 하고…
IT동아2022.04.29다음뉴스
-
‘안나라수마나라’ 지창욱→황인엽, 잃어버린 꿈 찾아가는 마법같은 이야기 [종합]
있는 방법이 뭘까 싶어서 넣은 것이 음악”이라며 “안무의 경우는 그 동작이 감정을 전달하는 방식이어야 했다. 이걸 통해서 리을의 캐릭터가 미스터리하거나 신비해지는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황인엽은 “음악이 다 좋았고, 음악에 걸맞는 멋진 공간도…
엑스포츠뉴스2022.05.03다음뉴스
-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신청하도록 했다. 이 때문에 계약을 해지하려는 소비자는 고객센터로 전화연락을 하는 등 번거로운 절차를…이해하고 실수나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청약철회의 기한·방법·효과 등을 소비자에게 알려야 한다. 그러나 구글은 자신이…
일간NTN2022.02.13
관련기사유튜브‧넷플릭스, 계약해지‧결제취소 쉬워진다환경미디어2022.02.18유튜브 ‧ 넷플릭스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계…더코리아2022.02.13유튜브/넷플릭스 등 5개 OTT, 계약해지/결제취소 …여성소비자신문2022.02.14관련뉴스 10건 전체보기 -
넷플릭스 가입자 수가 10여 년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
구독을 해지했으며, 38%가 “돈을 아끼고 싶기 때문”이라고 응답했다. 넷플릭스는 또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 아마존, 애플, 디즈니와 같은 전통 미디어 회사들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사업에 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피피 포사이트(PP…
BBC2022.04.20
-
넷플릭스 구독자 수 급감…광고 포함 요금제 등 대책 도입 강구
방안을 내년부터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부터 넷플릭스는 칠레, 코스타리카, 페루 등에서 추가 요금 부과 정책을 시범 운영…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요즘 볼 것도 없던데 그냥 해지하고 말겠다”, “OTT 최대 장점이 광고가 없다는 것 아니었냐…
시빅뉴스2022.04.21
-
[리뷰]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활용한 방법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텍스트의 무미건조함이 확장된 배경과 각색으로 리드미컬하게 움직인다. 피해자 중심이 아닌 가해자의 입장을 주목하고 있는 상황과 맞물려 신선한 관점을 취한다. 가해 학생을 넷으로 줄이고 부모 직업을 수정, 한국 정서로…
오마이뉴스2022.04.29다음뉴스
-
[트렌드 줌인] 은행들의 초개인화 뱅킹, 어디까지 왔나?
Youtube 등) 내용과 결제금액(분기별, 월별 평균, 예정 결제 등을 구분)을 정리해 표시해주고 불필요한 서비스는 은행 앱에서 바로 해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은 핵심적인 차별화된 요소이다.2021년에는 사망한 가족의 금융정보(가입 금융상품, 정기 서비스…
데일리팝2022.04.29
-
세 번 오른 영화 관람료, OTT 한 달 구독료와 맞먹어코로나19 여파가 만든 ‘극장의 위기’ 걷힐까
된다. 웨이브와 티빙은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이용권을 해지하는 방법, 기존 요금으로 이용권을 구입하는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료를 결제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이번 구글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시사저널2022.04.16다음뉴스
-
구글 정책에 토종 OTT ‘가격인상’..넷플릭스·디즈니는 잠잠한 이유
웨이브·티빙 등 구글 수수료만큼 가격 인상 조치소비자 혼란 가중..”홈페이지 결제하면 가격 같아”
올리자 국내 독보적인 점유율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넷플릭스와 가격이 비슷해진 것도 위기로 분석된다. 예를 들어 넷플릭스…묻는 질문’을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이용권을 해지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리고 있다. 이용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한국경제2022.04.03다음뉴스
-
OTT, 과감한 투자바탕 매년 두자릿수 성장률..올 시장규모 1410억달러
공급하는 방법도 고민하고 있다. 6. 국내 OTT 시장을 두고 글로벌 OTT 공성전… 수성하는 넷플릭스와 공성하는 디즈니+, 애플tv+ 국내 OTT 시장의 터줏대감은 토종 OTT가 아닌 넷플릭스다.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문화일보2022.04.05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