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행복 제조하는 그들의 스토리] 연중기획. 피트니스센터 운영방식의 고정틀을 깨보겠다는 33세 박우진 인플루언서. “시간제한 없이 회원이 4~5개…
카페, 쇼핑몰까지 다양한 일을 하시는 데 힘든 점은 없나요? 안 힘들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정말 힘들어요.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더욱이나 힘들었어요. 그리고 항상 매일매일 변수가 생겨서 사소한 것들은 믿고 있는 직원들이 해결해줘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제…
bnt뉴스2022.03.29다음뉴스
-
“지방선거, 청년 여성 할당할 것” VS “국대 뽑을때 할당하냐?”[한판승부]
지방선거 공천 “국힘, 실력 제일” VS “민주, 도덕성 제일””지방선거, 청년 우선 공천” VS “청년회장 69세인 지역은?””文 여성장관 무리한 할당 부작용” VS “여자라 문제? 인식 왜곡”
다 남자들이었어요. 그때는 장관이 잘못한 거고 여자 장관이 잘못하면 여자 장관이 잘못한 거고. ◇ 박재홍> 진중권 작가님 민주당 좀 비판해 주세요. ◆ 신현영> 한 가지 더 아쉬운 건, 저도 청년 국회의원이거든요. 우리 당에 청년 국회의원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노컷뉴스2022.04.01다음뉴스
-
[유통가 레이더] 하이트진로, 3주년 맞은 ‘테라’로 맥주 시장 판뒤집기 나선다 등
20~30대 여성 고객의 유입이 많은 대형 복합 쇼핑몰이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파르나스몰점 오픈에 맞춰 크리스피 프레시의 브랜드 콘셉트과 자연 친화적 요소를 강화한 인테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매장 벽면에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디스플레이를 설치했으며…
녹색경제2022.03.28
-
백화점 증축도 반대한 李에 몰표 준 광주..광주 사람도 아쉽다 [김의현(필명)의 일리(1·2) 있는 선택]
컬러 남자 이진용씨의 이재명 후보 지지 글에 이어 민주당 텃밭 광주에서 2번을 선택한 회사원 김의현(필명)씨의 칼럼을 소개합니다…11534)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지난 2월 광주 한 카페에서 복합쇼핑몰 유치 간담회에 참석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운데…
중앙일보2022.03.17다음뉴스
-
홍영기, 30대 애둘맘에게 이런 일이..”LA 여행 중 美 초딩한테 번호 따여”
출처| 홍영기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홍영기는 “중학생 서양 남자아이들에게 번호를 따였는데 한국 나이로는 초등학생이더라. 내 나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뷰티 브랜드, 쇼핑몰 등을 운영하며 사업가로 활동했다. 2012년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스포티비뉴스2022.03.23다음뉴스
-
분열됐던 미국이 하나로..우크라 돕는 기부 물품 하루 수만t 몰려
[정시행의 뉴욕 드라이브]
담요, 손전등, 휠체어, 휴대전화, 매트리스 등 웬만한 대형 쇼핑몰을 방불케 했다. 외국에 보내는 구호품인 만큼 헌 옷가지 같은 것이…예상과 달리 상당수가 새 물건이었다. 젖병 세트를 사 들고 온 30대 여성 크리스티나씨는 기자에게 “러시아 공습으로…
조선일보2022.03.24다음뉴스
-
20대 남자 같은 경우에는 거의 70% 이상이 오세훈 후보를 지지를 했었었는데 이번 대선에서도 그런 성별 격차, 그러니까 20대에서…동일 세대 내에서 성별 간 차이를 보이는 경우가 20~30대 외에는 잘 없거든요. 그런데 그 차이라고 하는 것은 사실 과거보다는…
YTN2022.03.10다음뉴스
-
[Opinion] 도망친 곳에 따뜻한 위로가 있기를, 위저드 베이커리 [도서/문학]
후반에서 30대 초반쯤 되어 보이는 꽁지머리 남자이다. 그리고 낮에는 주인공과 또래 같아 보이는 여자애가 계산대를 돌본다. 그런데, 이 제빵사가 좀 이상하다. 곰보빵에 뭐가 들었냐 물으니 갓난아이의 말린 간이라고 하지를 않나, 젤리를 가리키며 고양이 혓바닥…
아트인사이트2022.03.28
-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통계에 따르면 2020년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의 남성명품 시장 규모는 1조 1041억원으로 2010년 6090억원과…남성 고객의 매출도 꾸준히 상승해 왔다. 특히 20, 30대 남성 고객의 1인당 매출 성장세는 남성 전체에 대비해 두드러지게…
미래경제2022.03.28
-
패션 쇼핑몰도 맨즈 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잇츠한불의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는 지난달 5일 신규 론칭했다…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을 선보였다. 20~30대를 겨냥했으며, 클렌징폼, 남성 청결제, 섬유향수 등 스킨케어…
업다운뉴스2022.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