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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철 성수기 맞은 골프업계, 쇼핑몰·패션업계도 사업 확장 나서
끌어들이고, 30대 젊은 ‘골린이(골프+어린이)’의 관심을 얻는데 주효했다고 보고 있다.골프 카테고리 구매 건수 데이터 분석 결과…판매율 60%를 넘어섰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꾸준히 증가한 여성운동 인구를 겨냥해 우먼스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본격적인 여름…
디지틀조선일보6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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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스타트업 업계 지도] (11) 커머스
세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가 670만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다. 번개장터는 앱 화면을 제품군에서 브랜드 중심으로 개편했다. 지난 3월 전체 브랜드 팔로우 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 (번개장터 화면 갈무리) ▶ ‘오픈런’ 대신…
매경이코노미2022.04.28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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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정우의 SI칼럼] 출근길 패션 된 레깅스..스포츠웨어 ‘순풍’
스포츠산업(Sport Industry) 칼럼일상 경계 허문 애슬레저룩 인기.. MZ세대 주도에 코로나에도 ‘깜짝’ 성장
제공 #쇼핑몰을 운영하는 A양은 테니스 마니아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지난해 우연한 기회에 친구를 따라 나간 강습에 매료돼 주2회…운동복 패션은 테니스를 시작한 그녀에겐 일상복이다. #30대 직장인 B군은 2년전 스크린 골프를 통해 골프를 시작한 ‘골린이’다…
스포츠한국7시간전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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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 것에 진심인 회사”..MZ세대 패션 1위 ‘에이블리’ 본사 가보니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의자계 샤넬 ‘허먼밀러’ 전 직원 제공점심식사, 간식도 무제한 지원
뷰티 쇼핑몰(플랫폼)입니다. 저는 에이블리 앱으로 물건을 구매해본 적은 없습니다.(남자고 MZ세대도 아니라서?….) 하지만 취재를 위해 앱도 깔아보고 나름 이곳저곳 많이 살펴봤습니다. MZ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전문몰 1위라고 하니 ‘뭐가 차별화 포인트’인지…
한국경제2022.04.27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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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 등의 순으로 나타났으며 무신사는 남성과 1020세대, 지그재그와 브랜디는 20대 여성, 에이블리는 10대 여성에서의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4개 쇼핑몰 앱 모두 30대에서 이용률이 가장 낮았다. 또한 패션앱은 평균 주 1~2회 접속, 월 1회 내외로 구매…
뷰티누리11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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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 기반 쇼핑몰 플랫폼 아이태그유, 플렉스걸과 업무협약 체결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바이럴 마케팅 사업을 상호 협력 추진 예정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플렉스걸 이지호 대표는 “뛰어난 20~30대 여성 인플루언서 670여 명의 멤버십을 운영 중인 ‘플렉스걸’은…㈜는 5월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바이럴 즉 입소문 기반의 쇼핑몰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소비자들이 지인들에게 상품을 추천하면 돈…
매일경제2022.04.19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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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스타필드·라타플랑·아이배냇·워커힐 외
온라인 쇼핑몰 LF몰(lfmall.com)과 오프라인 매장 ‘라움 이스트(RAUM EAST, 강남구 언주로 872)’에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한다.’니치’ 향수란 ‘틈새’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니치아(Nicchia)’에서 파생된 단어로, 전문 조향사가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프라임경제2022.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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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빼고’ 모두 회복된 일상..엔데믹 이코노미 현장 점검
돌아온 상춘객 북적..보복 여행 본격화한 시간 기다려도 대답 없는 택시·대리
손님이 늘어나는 걸 체감한다”고 말했다. 자녀와 함께 방문한 30대 주부 남 모 씨는 “가족이 이미 한 번씩 확진된 터라 코로나19…부문 매출 신장률 역시 42.8%에 달한다. 이 밖에 아동, 여성 패션 부문은 28.8%, 21%의 매출 상승률을 보였다. 롯데백화점 역시…
매경이코노미2022.04.20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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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일 전 의원 “용인 숙원사업,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드리겠다”
이상일, 여성 대변인 조윤선 팀으로 활동하며 박근혜 대통령 탄생에 일조했습니다. 이후에 용인지역으로 내려왔고, 용인시민들이 아시듯이 많은 일을 했습니다. 이번 대선 득표율을 보면, 처인구와 기흥구에서는 윤석열 후보가 이재명 후보에게 뒤졌으나, 수지지역…
브레이크뉴스2022.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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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올, 한 올이 아쉬워” 1000만의 고민거리..스타트업 몰린다
진료를 받은 탈모환자는 2020년 23만4780명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20~30대 비중이 44%로 높은 가운데 최근 3년간 20대 남성이 16.2%, 20대 여성 환자가 1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탈모시장에 뛰어든 대표적인 스타트업으로는 샴푸 부문에 △와이제이…
머니투데이2022.04.18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