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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슈퍼·오비맥주·위메프 외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공, 생활용품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반값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냉동 핫도그 전품목, 롯데 자일리톨 껌 전품목, 쌈장 전품목, 냉동 치즈스틱/치즈볼전품목, 분말 카레/짜장 전품목, 몽쉘, 오예스 등 파이류 7종을 1+1에 준비했으며…
프라임경제2022.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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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력병원, 내과계 간호ㆍ간병통합서비스 병동 추가 개소 外
연구를 용량-반응 메타분석이라는 방법을 통해 체계적으로 종합했으며, 라돈에서 방출되는 방사선량의 증가에 따라 백혈병의 발생 위험을 처음으로 체계적 종합했다는 데 연구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주거 공간에서의 라돈 노출 위험을 줄이려면 신축공동…
의약뉴스2022.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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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가 레이더] ‘강렬한 매운맛의 재탄생’… 팔도, 틈새라면 신제품 2종 출시 등
제품의 용량은 473ml(16oz)이다.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미르는 수익금의 3%를 모아 저개발국가의 수질 개선 및 위생교육 제공 등 다양한 기부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으며. 미르 텀블러 5종 구매 시 미르에서 진행하는 수익금 기부…
녹색경제2022.0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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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가 SK에 망이용료 내면 피해는 소비자가 본다
위원회가 ‘카카오톡은 통신망사용료를 내야 할까’라는 제목의 대학생 토론회를 열기도 했다. 이들 논쟁은 네이버나 카카오가 별도의 망이용료를 내지 않는 것으로 정리됐다. 앞서 설명한 인터넷 접속료의 의미와 이에 따른 망사업자의 책무를 생각한다면 당연한 처사…
신동아2022.02.06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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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퍼 덤벼!” 기아, 레이 ‘1인승 밴’ 출시..1305만~1345만 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인 ‘다목적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기아 관계자는 “레이 1인승 밴은 잠재 고객의…현대차는 지난 3일 소형 SUV ‘캐스퍼’의 2열 공간을 없애 적재 용량을 대폭 늘린 ‘캐스퍼 밴’을 출시했다. /현대차 제공 레이 1…
더팩트2022.02.08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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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신형 니로 탄생! 더 크게! 더 오래! 더 깨끗하게! 더 비싸..응?
손실을 줄이기 위한 선택이라는 게 기아 측의 설명이다. 물론 자동차 디자인의 경우 보는 사람의 성향에 따라 평가가 다를 수밖에 없는 만큼 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옵션 선택 유무의 차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파격적인 외관과 비교하면 실내…
더팩트2022.01.30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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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민 하루 1회용품 2.13개 사용..’비닐봉투·쇼핑백이 최다’
사용을 줄이기 위해 장바구니를 500원에 대여하고 있다./더팩트DB [더팩트ㅣ수원= 김명승 기자]경기도민이 하루평균 사용하는 1회용품…도민 1136만명으로 단순 환산하면 도민 전체의 하루 총사용량은 약 2416만개에 이른다. 자주 사용하는 1회용품으로는 비닐봉투…
더팩트2022.01.26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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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가 레이더] ESG 선도하는 풀무원, 국내 첫 ‘친환경 샐러드 용기’로 환경부 ‘친환경 인증’ 획득 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두부, 나또 제품 용기를 경량화하였다. 또, 컵 용기 제품의 플라스틱 용기를 종이로 대체해 적용하고 있다. 2020년에는 경영목표로 ‘Global New DP5(글로벌 뉴 디파이닝 플무원5)’를 발표하고 2022년까지 풀무원에서 생산·판매하는 모든 제품…
녹색경제2022.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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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달라지는 ‘대구교통환경’
30% 줄이기를 중점 추진하고 어르신, 어린이 등 교통약자 안전·편의대책 마련, ‘안전속도 5030’ 연착륙을 위한 지속 추진 등 교통안전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② 걷기 좋은 보행자 중심 도로 조성 사람 중심의 차로 다이어트를 통해 차로 폭 및 차선을 축소하고…
더팩트2022.01.08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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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가 레이더] 스타트업 발굴 이어가는 하이트진로, IP 커머스 플랫폼 스타트업 ‘옴니아트’ 투자 등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려 특별함을 더했다. 또 피부의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불후의 명작 ‘환유’ 라인 7종 전 제품이 미니어처로 풍부하게 구성됐다. 특히 피부 바탕의 균형을 다스려주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이 최초로 증정 내장되어 ‘후’ 만의…
녹색경제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