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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유심 무료 교체, 모든 고객으로 확대”
3월 1일부터 홈페이지 안내 배너 통해 신청…매장 방문 교체
지원해왔다. 지난 27일부터 모바일 가입자와 LG유플러스 망 알뜰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U+스팸전화 알림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유플러스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MVNO) 가입자는 해당 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교체가 가능하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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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피해 고객 보상안 마련에 속도… ‘피해지원협의체’ 첫 회의 진행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16일부터 운영 중인 ‘피해지원센터‘에서 접수한 현황을 소개하고, 보상 원칙과 기준에 대해 토론했다. 이달…통해 피해 보상을 받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며 “LG유플러스가 고객 신뢰를 회복하고 미래 가치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아주경제신문11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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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피해 입은 고객 지원 위한 ‘피해지원협의체’ 구성
고려한 합리적인 지원 기준과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날 회의에서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16일부터 운영 중인 ‘피해지원센터‘의 고객의 피해 접수 현황을 소개하고 보상의 원칙과 기준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3월 7일 기준 LG유플러스 ‘피해지원센터…
메트로신문1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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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U+, 각종 피해 지원 위한 협의체 구성FETV5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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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모 미착용자 실시간 감지”…스마트팩토리 사업 뛰어든 LGU+
관제센터 등 지능형 보안 솔루션 문의가 시행 전 대비 250%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솔루션은 사업자뿐만 아니라 근로자 쪽에서도 긍정…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에서 LG유플러스가 선보인 ‘생산라인 이상 감지’ 솔루션. 컨베이어 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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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피해지원협의체 구성…”고객별 맞춤 지원안 마련”
마련될 때까지 협의체를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16일부터 운영 중인 ‘피해지원센터’의 고객의 피해 접수 현황을 소개하고 보상의 원칙과 기준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3월 7일 기준 LG유플러스 ‘피해지원센터’에…
AP신문5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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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갑질신고센터에 자주 거론돼” 을지로위원회, 기술 탈취 사건 엄정 대응 예고
을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불평등, 양극화 등의 사회적 구조 개혁을 위해 힘쓰는 민주당 산하 전국위원회다. 2017년 LGU+ 고객센터 현장실습생 사망사건에 대한 엄정 대응, 2017년 인천국제공항 및 공공기관 비정규직 제로시대 제안, 자영업자 카드 수수료율…
일요신문8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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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유출’ LGU+ 고객 ‘유심 무료 교체’ 시작
있으며, 망 접속 단계에서 심스와핑 여부를 판단하고 차단하는 기능도 개발·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현재 기존 고객센터와 고객정보보호센터를 통해서 정보 유출 관련 상담·문의를 받고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디도스 공격으로 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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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토]’개인정보 유출’ LGU+ 고객 ‘유심 무료 교체…이데일리2023.02.20다음뉴스
- 개인정보 유출 LGU+, 전 고객 유심 무료 교체 시작아시아경제2023.02.19다음뉴스
- LGU+, 개인정보 유출 고객에 20일부터 ‘유심 무료 …노컷뉴스2023.02.19다음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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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개인정보 유출·인터넷접속오류 ‘피해지원협의체’ 구성
인터넷접속오류 피해사례는 2284건”고객 유형별 합리적 지원 기준·정책 마련 목표”
합리적인 지원 기준과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지난 9일 열린 회의에서는 LG유플러스가 지난달 16일부터 운영 중인 피해지원센터의 고객의 피해 접수 현황을 소개하고 보상의 원칙과 기준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3월 7일 기준 LG유플러스 피해지원센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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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개인정보유출·인터넷장애 피해보상 논의 본격화
고려한 합리적인 지원 기준과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 날 회의에서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16일부터 운영 중인 피해지원센터의 고객의 피해 접수 현황을 소개하고 보상의 원칙과 기준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달 7일 기준 LG유플러스 피해지원센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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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피해지원협의체 첫 회의··· “고객별 유형에 따라 합리적 지원”
고려한 합리적인 지원 기준과 정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16일부터 운영 중인 피해지원센터의 고객의 피해 접수 현황을 소개하고 보상의 원칙과 기준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3월 7일 기준 LG유플러스 피해지원센터에…
글로벌경제신문10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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